본문 바로가기

IT/Develop

친구 컴퓨터에 페페짤 악성코드 심기ㅋㅋㅋㅋㅋㅋㅋㅋ/코딩애플

친구 컴퓨터에 페페짤 뿌리기 START!!!

 

친구가 어떤 사이트에 들어가도

페페 사진만 나오도록 설정해 보겠습니다 😎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폴더를 하나 만들어서

아래 파일 2개를 생성해 주세요!

 

 

index.js

setInterval(()=>{

    let imgs = document.querySelectorAll('img');
    imgs.forEach((a, i)=>{
        a.src = 'https://pbs.twimg.com/media/GCvfP-XbQAACWTM.jpg:large'
    })

}, 500)

 

a.src에는 페페 이미지를 넣어뒀는데

원하는 이미지 주소를 복사해주셔도 됩니다 🐸

 

 

manifest.json

{
    "manifest_version": 3,
    "name": "image to pepe",
    "version": "0.1",
    "content_scripts" : [
        {
            "matches" : ["<all_urls>"], 
            "js" : ["index.js"]
        }
    ]
}

 

 

모든 사이트에 뜨도록 하려면 위 코드를

원하는 사이트에만 이미지가 뜨도록 하려면

아래 코드를 사용해 주세요

matches 부분에 원하는 사이트를 추가해 주시면 됩니다

{
    "manifest_version": 3,
    "name": "image to pepe",
    "version": "0.1",
    "content_scripts" : [
        {
            "matches" : ["https://*.naver.com/*"], 
            "js" : ["index.js"]
        }
    ]
}

 

 

 

만들기 귀찮다면 

아래 파일을 다운로드해서

압축해제해주세요!

pepe.zip
0.00MB

 

 

파일이 완성되었으면

크롬에 chrome://extensions를 입력해 주세요

크롬 확장프로그램에서 오른쪽 상단 개발자 모드를 켜고

‘압축해제된 확장 프로그램을 로드합니다.’ 선택 후

파일 업로드를 하면 완료!

 

 

 

 

이제 사이트 모든 이미지에서 페페가 뜹니다

친구 컴퓨터에 몰래 장난쳐보세요ㅋㅋㅋㅋㅋ

 

제 블로그에도 페페짤로 도배...ㅋ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코딩애플님의 친구 브라우저에 악성코드 심기